본문 바로가기

Movie & others/Netflix

사이버펑크:엣지러너(Cyberfunk: Edgerunners,2022)

물론 난 이게임이 나오자마자 정가를 주고 샀다

그리고 기대한만큼에 훨씬 못미치는 게임이긴 했지만, 나름 스토리를 잘 찍먹하고 나왔지

CDPR... 너를 증오한다...하지만 1660ti는 잘 샀지... 바꾸고싶다

 

아무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

이 게임원작의 애니메이션이 나왔고

굉장하다! 라는 말을 들은터라 나온지 3일만에야 보고 말았다

그리고 말 그대로 대단한 애니메이션임에 동의하는 바이다

 

물론 내가 하는짓이 오타쿠에 가깝다고는 해도

아쉽게도 애니메이션을 그렇게 많이 본 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

일단 원나블은 다 안봤고...

우리때의 양대만화 드래곤볼, 슬램덩크도 안봤으니...

물론 넷플릭스를 시작하면서 조금조금은 보고는 있지만

오타쿠라고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.(무리가 아니었다?!?)

하지만 이 애니메이션은 게임에서 죽쑨 플레이어들을 위한 완벽한 헌정-영상이다

물론 게임을 안한 사람들도 재밌게 볼 수 있겠지만(안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다만)

게임을 해본사람이라면 엌ㅋㅋㅋㅋ이겈ㅋㅋㅋㅋㅋ로 대변될 수 있는 소소한 고증들이 충실하다

게임에서 나오는 총기가 나오는건 물론이거니와 사소한 잡템마저도 고증을 했으니

그 외에도 게임에서 나오는 단체나 인물들이 나오는등, 게임을 잘 알면 알수록 더욱 즐겁게 볼 수 있는 만화다

 

물론 내용적인 측면에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

사랑! 우정! 그리고 절망! 

내용을 적게 될까봐 심히 조심스럽지만

정말 아.. 좀 지겨운데..라고 생각이 들때쯤 갑자기 더 재밌어진다!

그리고 그게 10화, 끝까지 이어진다는점

배경적인 묘사도 사이버펑크 2077의 디스토피아적인 면모를 잘 구현해 놓았다

그리고 레베카는 너무 귀엽지!

 

아무튼 게임을 했건 안했건

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,

특히 유혈낭자한 액션류를 좋아한다면

당신의 취향과 100% 맞을거라고 확신하는 애니메이션이다

 

피라미레이팅

5/5

- 근데 게임을 다시 하려니 뭔가 아직 재미가 없더라... 빨리 DLC 내줘요

- 레베카는 최고야!

- BD내놔 CDPR놈들아!!